INNOVATE FOR SUSTAINABILITY

자신만의 역량을 구축하십시오. 세계를 바꾸십시오!

sust

Innovate for Sustainability 챌린지를 통해 다쏘시스템은 오늘날의 가장 중요한 지속 가능성 문제를 3DEXPERIENCE 플랫폼으로 해결하는 혁신적 솔루션의 설계 기회를 전 세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Is full width
Off

챌린지 개요

글로벌하고 미래지향적이며 지속 가능성을 핵심으로 하는 다쏘시스템은 보다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드는 UN의 사명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쏘시스템은 2018년에 Corporate Knights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 중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당사의 비전은 17개의 UN SDG(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다쏘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산업과 연계된 4개의 SDG를 선택했습니다.

 

Is full width
Off

목표 설정하기

당사는 전문가 커뮤니티의 지원을 제공하는 동시에 업계 최고 수준의 설계 소프트웨어 역량을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가자는 과제를 등록하고 배운 내용을 활용하여 아래 네 가지 SDGs 중 하나에 관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afo

어떻게 청정 연료 및 기술 혁명을 이룩할 수 있을까요?

석탄, 가스 및 석유와 같은 재생 불가능한 자원으로 생성된 에너지는 전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60%를 차지합니다. #SkillsForSustainability를 사용하면 현대적이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의 접근성, 경제성 및 신뢰성을 개선하여 지구를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포용적이고 안전하며 회복 탄력이 있고 지속 가능한 도시들을 만들 수 있을까요?

도시에 사는 사람의 수는 2030년경 50억 명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로 인한 문제로는 교통 혼잡, 주택 부족, 인프라 감소 및 대기 오염의 증가 등이 있습니다.  #SkillsForSustainability를 사용하여 미래의 도시와 커뮤니티를 개선하십시오.

cities
resp

어떻게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까요?

2050년경 세계 인구가 96억 명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오늘날의 생활 양식을 유지하려면 약 3개 행성에 상당하는 천연자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물, 에너지, 음식을 포함한 지구의 천연자원을 더욱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SkillsForSustainability를 구축하고 자원의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키십시오.

어떻게 해양, 해수 및 해양 자원을 보존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전 세계 해양은 지구상 생명체들이 살아가는 데 필수 요소입니다. 해양은 우리가 지구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글로벌 시스템(기후, 음식 및 산소 포함)을 관리합니다. 해양 오염을 줄이고 해양 산성화의 영향을 해결하고 파괴적인 어업 관행을 끝내려면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SkillsForSustainability가 해양을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lifewater

 

Is full width
Off

왜 챌린지에 참여해야 하나요?

nua cervo ID cad
완전 클라우드 기반 설계 솔루션에 대한 무료 액세스 가능
업계 전문가의 멘토링
자신의 아이디어 개선
잠재력 활용
3DEXPERIENCE 플랫폼을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학생 커뮤니티를 통해 소통하고 지원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팀과 함께 지속 가능성을 위한 혁신을 이루십시오.
디지털 혁명을 실현하고 고용주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Is full width
Off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챌린지 단계

2020년 6부터 12월 동안 진행되는 이 챌린지는 세 가지 주요 단계로 구성됩니다. 참여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timeline

Is full width
Off
EXPLORE (2020년 6월~10월)
2020년 6월부터 10월까지 아래 링크를 통해 개인 또는 최대 5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안된 두 가지 소프트웨어 환경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맞는 것을 선택한 후 3DEXPERIENCE ID를 생성하십시오. ID를 사용하여 3DEXPERIENCE 플랫폼에 액세스한 후 다쏘시스템 솔루션으로 할 수 있는 여러 멋진 일들을 탐색해 보십시오. 온보딩 기술 비디오를 확인하고 학생 커뮤니티와 연결하여 전문가의 통찰력과 팁을 바탕으로 역량을 개발하십시오. 이미 다쏘시스템 솔루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 경우에도 학생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INNOVATE(혁신) 단계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이 팀을 만들고 도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Explore(탐색) 단계는 INNOVATE(혁신) 단계가 끝날 때까지 계속 열려 있습니다. 
INNOVATE (2020년 9월~10월)
9월에 참가 요청이 시작됩니다. 자신의 아이디어, 그 아이디어에 관한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 및 3DEXPERIENCE 플랫폼을 사용하여 그 목표를 실현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설문지를 당사 웹 사이트에서 작성해야 합니다. "혁신 개요(Innovate Brief)"의 평가 기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등록된 모든 개인/팀에게 이메일로 제공되며, 이 단계 초기에 학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지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020년 10월 30일까지 INNOVATE(혁신)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LEARN & DEVELOP (2020년 11월~12월)
혁신 단계의 설문지를 성공적으로 제출한 모든 참가자는 2020년 11월에 1주간 부트 캠프에 초대되며, 여기서 프로젝트가 끝나기 전까지 전문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다쏘시스템 전문가 및 멘토는 학생 커뮤니티를 통해 계속해서 지원을 제공합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역량을 과시하기 위해 여러 가지 과제를 완수해야 하며 12 월 말까지 최종 프로젝트를 제출해야 합니다.

상품

학습 및 개발 단계 종료 시 최대 일곱 개의 상이 수여되며, 개인 또는 팀에게는 최우수상이 수여됩니다.

  • 평가자 패널이 가장 혁신적이거나 영향력 있는 아이디어에 대해 수여하는 최우수상(팀의 경우에는 팀원이 5명 이하일 것)

우승팀은 세계 최고의 혁신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올해 가장 중요한 다쏘시스템 행사인 2021년 2월의 3DEXPERIENCE World 또는 2021년 6월의 ASEE Annual Conference에서 전문가 패널 앞에서 자신의 프로젝트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훌륭한 아이디어로 전 세계를 뒤바꿀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 "3DEXPERIENCE 플랫폼 최고 활용상"(팀의 경우에는 팀원이 5명 이하일 것)

이 상은 선택한 솔루션을 가장 잘 활용한 개인 또는 팀에 수여됩니다.

  • "다쏘시스템 직원상"(팀의 경우에는 팀원이 5명 이하일 것)

이 상은 회사 전체 직원의 투표를 거친 후 수여됩니다.

  • 4개의 "최고 목표 관리상"(팀의 경우에는 팀원이 5명 이하일 것)

이 상은 네 가지 SDG 중 각각의 부문을 가장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아이디어를 제시한 개인 또는 팀에 수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T&C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지금 등록하고 무료 라이선스 얻기

경쟁을 위해 제안 된 Dassault Systèmes 솔루션을 찾아보고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하십시오!

이미 다쏘시스템 솔루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 경우 여기에서 INNOVATE(혁신) 설문지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3D Designer Block

3D DESIGNER

콘텐츠와 관련하여 클라우드에서 실시간으로 설계, 구체화, 구성, 관리 및 협업할 수 있습니다.
SOLIDWORKS를 기반으로 하고 클라우드에서 3DEXPERIENCE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3D DESIGNER는 이번 챌린지에 적합한 완전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모든 브라우저와 장치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지금 등록하고 무료 라이선스 얻기!

 

3DEXPERIENCE Engineer block

3DEXPERIENCE Engineer

자신의 설계 능력을 확장하고 (클라우드상에서) 직관적인 설계와 고급 시뮬레이션 기능 그리고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통해 더 빠르게 혁신을 실현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해 당사는 3DEXPERIENCE Engineer를 제공합니다.

이 패키지에는 3D DESIGNER(완전 클라우드 기반으로, 인터넷 연결만 필요) 및 로컬에서 설치된 앱(로컬 장치의 리소스를 사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지금 등록하고 무료 라이선스 얻기!

Is full width
Off

온보딩 및 학생 커뮤니티

등록이 완료되면 3DEXPERIENCE 플랫폼에서 작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학습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Learning videos banner

또한 학생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다른 사용자와 교류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community


 

Is full width
Off
Rules

Innovate for Sustainability competition - Official Rules